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방사능 노출 될경우 피폭 의 증상 (필독)

by 숭야왕 2011. 3. 14.
반응형
피폭 과 방사능 노출 증상

피폭 과 방사능 에 노출이 될경우에는 정말 운이좋다면 살아남을수가있다. 하지만 그 노출도에따라서 그사람의 운명이 좌우가되기때문에 정말 노출이 된거같다고 생각한다면 바로 병워으로가야한다. 하지만 자기가 생각을해도 노출이 장기간 된것같다면 정말 인생이 끝이 난것이기때문에 병원을 가는 것보다는 자신의 마지막 인생을 정리하는것이 좋을껏이라고 생각한다.

자! 그럼 노출도에따른 증상을 알아 보도록하자.

방사능 노출 과 피폭 의 증상 !

0.2 시버트 미만 : 정말 정말 다행이다. 몸에 아무런 이상이 없을것이다. 하지만 병원은 가보자

0.2 ~ 0.5 시버트 : 그냥 병원가서 씻어내기만하면 몸에 아무런 이상이없다.

1 ~ 2 시버트 : 아주 가벼운 노출이다 하지만 하루정도는 많이 아플것이다. 하자민 너무 걱정하지마라 한달안에 죽을 확률은 10% 이다. 하지만 반대로 90%로의 생존률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일시적으로 고자가 되더라고 말그래로 일시적이다. 회복이된다.

2 ~ 3 시버트 : 심각하다. 위에와 쪼금의 차이이지만 죽을 확률이 대폭상승한다 한달안에죽을 확률은 무려 35%이다. 위와 같이 하루정도 많이 아플것이다. 병원에가서 치료를 몇달간 받아야한다. 그리고 증사은 탈모, 면역력저하, 등등 있다 그리고 절대 무리하지말고 병원에서 의사사 하자고 하는대로 하자.

3 ~ 4 시버트 : 정말 심각한 상태이다. 한달안에 죽을 확률은 50%나되어버린다 반반이다. 여기서 조심해야할것은 출혈이다. 나머지 는 위와같은 증상을 다가지고있다.

4 ~ 6 시버트 : 이건 정말 인생의 마지막이 될수도있다. 한달안에 죽을 확룰은 무려 60% 이다. 물론 이건 6시버트 일시이다.그리고 정말 6시버트라도 검사결과는 적게 노출되어나오기를 빌어야한다. 그만큼심각하다는 소리이다. 그리고 이정도 노출이된다면 1년정도 치료를 해야한다. 그리고 치료를 하더라도 암에 걸릴 수도있으니 조심하자 살아남아서 생존한다는 것에 감사하자.

6 ~ 10 시버트 : 정말 어쩌다이 이시경까지 노출이되었나요? 만약 이정도 노출이 되었을경우 즉시 말그대로 즉시다 즉시 병원에 가지않을경우 100% 사망이다. 그리고 골수이식을 받아야한다고 하나 마음을 단단히먹고 내장의 손상도 가 심각할수도있으니 몇년 정도는 명원에 살것을 각오하자. 회복이 안될수도있지만 희망을 버리지말자 기적이 일어날수도있다.

10 ~ 50 시퍼트 : 죄송합니다. 이정도면 당신은 살아남을수가없다. 살려고 치료를 하더라고 고통만줄어들것이다. 10일정도 남았다. 다신의 생존해있는 날이 그러니 원하는 것이있다면 빨리빨리해라 유언장도 만들고 친구들과 추억도만들고 하고싶은것이있다면 모든것을 해보아라.
 
증세가 궁금합니까?? 증세는 처음에 속이 불편하다 하지만 얼마가지않아 멀쩡해진다. 그리고 몇일동안은 아무러 공통없이 살수가있다. 고통이없다 그럼 아무고통없이 죽을까요? 그건아니다. 미안하다. 한5일정도가 지나면 당신몸속이있는 노패물 즉, 똥,오줌 장기,피, 내장 몸속이 모든것들과 쏟아지는 모든것을을 쏱으며 죽을것이다.

50 ~ 80 시퍼트 : 이건 말그대로 답이없다. 노출이되면 그 사람은 곹 그냥 혼수상태가된다. 그리고 얼마지나지않아 죽을것이다. 마지막 말은 남기고 죽어라. (죽는 과정은 위와같다.)

80 시버트 이상 : 이건 그냥 끝이다. 정신력이 아무리 강한사람도 버필수가없다 50시간 이상버틴다면 아니 이건 못버틴다. 당신의 명복을 빌곘습니다.

1000시버트 이상 : 말그대로 우리가 영화에서 보면 사람이 그냥 사라지며 죽는 것을 볼수있다. 바로 그것이다 즉 분자사 라고한다 사람의 몸이 분자화 되면서 사람이 순식간에 사라저버린다. 이것을 본사람은없다. 

자! 여기까지가 방사능에 노출이 될경우의 사람들의 증상이다 요증 일본에서 방사능에 노출이된사람이 발견되었다고했는데 그사람들은 0.2 ~ 0.5 시퍼트 라고한다 그렇기때문에 병원에가서 씻어내기만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ㅇ벗는 사람들이다.

정말 운좋은 사람들이라고도 할수가있다.  
 

Photo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