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에어랩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5가지)

by 숭야왕 2023. 1. 10.
반응형

다이슨 에어랩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다이슨 이라는 뷰티 전자제품이 언제 부터인가 명품처럼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제품이되었습니다. 애플 처럼 추앙받는 메이커되었죠.

그렇기 때문에 애플처럼 가격또한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비싼대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계속 찾는 이유가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이 다이슨 에어랩을 어떻게하면 쫌더 저렴한가격으로 구매할수있는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다이슨 에어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1.  
  2. 방송에서하는 홈쇼핑 할인 
  3. 네이버,SSG에서 가격비교
  4. 11번가 또는 당근 에서 구매
  5.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10프로 할인카드 사용
  6. 하이마트,코스트코 할인

 

위처럼 방법을 통하면 다이슨 에어랩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다이슨 에어랩 가격은 699,000원을 하고있습니다 약 70만원 이라는 돈인데 제 생각에는 가격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처럼 위에 방법을 통하여 구매를 해주시면 보다 더 저렴한 방법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1번 : 방송을 통한 에어랩 구매 

이 방법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렇한 이유는 아래에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이 더 비싸에 판매하고있습니다. 간단합니다. 더 비싼데 비싼돈주고 사야하나요? 그래서 비추천하는 겁니다.

 

 

다이슨에어랩방송일정 검색결과 | 홈쇼핑모아

버즈니 시각검색 기술™ 상품 이미지와 유사한 검색결과입니다.

hsmoa.com

 

 

 

 

 

2번 : 네이버 가격비교 그럭저럭 추천합니다.

확실히 공식 홈페이 699,000원보다는 저렴하게 나와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저렴한 구매 방법

3번 : 11번가 단독리퍼 다이슨 에어랩 구매 방법 추천합니다!

 

이유는 보시다싶이 4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또한 재고가많이없어 자주들어가서 확인을 해야합니다. 아처럼 비싼 에어랩을 싸게 구매하기위해서는 이러한 노력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여기 처럼 구매를 할수있지만 11번에서 사용가능한 쿠폰들을 사용하여 할인을 받아 구매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물량이 풀리때 빠르게 구매해야하므로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1번가] [11번가 단독 리퍼]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카테고리: 에어브러시, 가격 : 412,300

www.11st.co.kr

4번 :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카드 10%할인) 제휴사 확인 필요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생각을합니다. 다들 아시는 바와같이 차이슨이라는 제품이있는것 처럼 사람들 눈을 속여 다이슨 에어랩이 이아니지만 에어랩 처럼속여 차이슨 느낌이나는 제품들 또한 존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찝찝하지않고 깔끔하고 A/S까지 가능한 공홈에서 사는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공홈을 통하여 제휴카드사 를 이용하여 10% 할인을 받아 진행할수있으므로 홈페이지에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5번 : 코스트코,하이마트 할인

 

 

 

 

각지역에 있는 코스트코,하이마트를 이용하여 한인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방법 또한 시기에 잘 찾아가면 많은 행사를 하기때문에 좋은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주말 세일을 이용하여 방문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인 만큼 아침일찍 일어나서 오픈런을 하실수도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주변 하이마트 찾기!!

주변 코스트코 찾기!!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