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관련자료 모집

2011년 재테크 내년 2400 간다???

by 숭야왕 2010. 12. 21.
반응형

2010년 에는 한국 주식 시장 의 시작은 운안햇습니다. 중국이 느닷없이 은행 지급준비울을 올리더니 남유럽에서는 재정위기가 터졌기때문입니다. 한때는 코스피지수 1500선이 위험하다 는 이야기까지 나올정도였으니깐요.

올해에 한국의 증시는 징크스를 하나늘 벗었다고하드라고요 짝수 해에는 어김없이 약세하는 것인데요 이 징크스는 한 해 강세이면 다음에는 약세라는 징크스였는데요 이번에는'짝수 해 비관론' 은 이번에는 보기좋게 빗나갔네요. 그만큼 우리나라도 점점 발전을하고있다는 증거중 하나이겠죠??

이번에는 사상 최대 이익을 낸 기업들의 탄탄한 식정 은방탕으로 코스피지수는 올 들어 지난 15일까지 19.9%로 상승헀다고하네요. 하지만 지수는 많이 올랏지만 투자자들의 수익은 내기는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이유는 그저 자동차만 한 패 내내 올았을 뿐이기 때문이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 년도에는 코스피지수 가 2400을 찍는다고하니 여러분들도 많은 투자를해보세요.

이직 재테크에관해서 미흡하지만 점점 더좋은 자료들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