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음

김성민 마약구속 필로폰혐의 구속!

by 숭야왕 2010. 12. 7.
반응형

김성민 마약 혐의로 구속!!!


 
김성민씨가 또 마약을 하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는군요...
김태원씨처럼  감옥에 살다와야되는건 아닐까 겁이나네요..
마약이 나쁜것이기하지만 당사자는 얼마나 오죽했으면 한번했떤 마약을끊고
 다시 마약을 할생각을 헀겠습니까??
그렇다고 김성민씨가 잘했다는것은아님니다.
마약협의로 구속된 사실이 드러나
네티즌들이 엄청만실망을 주엇습니다.
요즘 남자의 자격으로 잘나가던 성민씨..마약이라는것때문에
또하나의 텔런트를 잃어버릴까 겁이나나네요.ㅜㅜ
지인들의 말로는 여자친구와 헤어져 힘들었다고 하네요...
(제생각에는 아마이때부터 마약을 시작한것같습니다 오로지저의생각입니다)
민 아버지께서는 아직 김성민이 연기를 인정하지 않아
오피스텔에서 혼자 지냈다고합니다....
감성민씨힘내시구요 다음부터는 이런 일보다는
행복하고 좋은소식으로 저가 블로그를써드리고싶습니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