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자심리테스트 이것만알면 친구 와 이성이보인다!

by 숭야왕 2011. 2. 25.
반응형
이성 생각하는 나의관심도 알아보기! 

요즘 문자심리테스트가 다시또 조용하기 많은 이슈가되고있는데. 그이유는 요즘사람들이 점점 자기표현을하는 거이 사라지고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문자심리테스트 한방이면 이 사람이 날이렇게 생각하구나 라는 생각과 와~ 이 친구구 진짜 진국이구나 라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자! 그럼 문자 심리테스트 를 해볼까요? 고고싱~

문자심리테스트 하는 방법!

일단 폰은 필수이겠죠??



자! 그럼 일단 내가 관심이 있는 이성에가 "바다보러갈래?" 라고 무자를 보내봅니다. 하지만 정말끈금없이보내면 아래있는 말도안나오고 또라리 취급을 받을 수가있으니 어는 정도 문자를 한후 이야기 해주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여자드 같은경우에는 바다를 엄청 좋아흐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자! 그럼 문자를 전송해봅니다. 아! 그리고 다른 잡다한말은 썩지말로 바다갈래 이런식으로 물어보시는 것이 더욱더 좋은 답이나올수있습니다. 여러가지 말은썩으면 구차해보이니깐요!

그럼 답변이올것입니다. "나라 바다 보러 갈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답장이 옵니다.! 정답확인
1. 언제?,정말?
이렇기 온친구들은 정말 좋은친구입니다. 그리고 이성일경우는 더좋은관계로 발달을 할수가있습니다.

2. 바다는 무슨...
아~ 이런친구들 꼭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시과 청말친하기만 어떻식으로보면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수도있습니다.

3.우리둘만?
와~웅 정말 원하는 답이죠? 그만큼 당신에게 호감이있습니다. 그렇기만 아직은 약간의 벽이있는정도입니다.

4.가자. 얼마? 어디로? 지랄!?
이런 친구들은 정말 둘도없는 친구입니다. 서러에가 막말은해도 기분이 나쁘지않는 친구들이니깐요.

5. 언제갔다가 올거야?
당신을 좋아하는 이성일수있는 확률이 큽니다.

6.지금은쫌 그래 나중에 가자
이런친구들은 친하지만 이성관계로 빠질려면 아직 한참남았습니다.(쪼금 더 노력하세요.)

7. 싫은데?, 내가왜?, 니혼자가라
이런 친구들은 부끄러워서 그런친구들도있지만 한편으로는 당신을 이성으로 생각하지 안는 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제말이 100%맞는 말이 아니라는것 꼭명심해주세요. 그리고 문자심리테스트 말고도 여러가지 방법과 사람은용기있는자가 재취를 하는것이니 노력하세요 그럼 이만 대학생숭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